미래의 그리스도의 일꾼! 첫 걸음을 걷다.
대한 기독교 감리회 장안지방 어린이 예능대회가 2017년8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조원교회(담임목사: 서 원석)에서 지방회 소속 어린이 약 250여명이 “여름방학”이란 주제로 개최하였다.
<기도하시는 이명수 감리사> <예능대회 준비하는 어린이>
행사에 앞서 장안지방 감리사(수정교회 담임목사: 이명수)는 개회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기뻐하시는 어린이가 되게 하옵소서”라는 간절한 기도는 참가한 어린이의 마음을 각인이 되는 기도였다.
<시상을 기다리는 어린이들>
장안지방은 경기 연회 소속으로써 수원에는 4개(장안,팔달,권선,영통)지방이 있으며 그중 장안지방(감리사:수정교회 이명수 목사)은 장안구를 중심으로 27개교회로 이루워져 있다.
매년 이행사는 지방회 교육부 주관으로 주제를 변경하여 유년부,초등부를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하였고 어린이들의 신앙심 고취,예능에 대한 잠재력 발견, 지방회 개교회의 교류를 통한 어린이 교육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이다.
예능 대회는 6분야로 합창, 독창, 워쉽(율동) 그리기,글짓기,성경경시 등으로 실시하고 시상은 1,2,3등으로 시상하며 심사는 지방회 소속 목사님으로 구성하여 심사를 하였다.
<시상하시는 감리사>
행사이후에는 교육부에서 마련한 학용품 셋트를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증정하였다.
참가한 어린이들의 질서 정연한 행동과 참가한 개교회 교사들의 협조로 진행이 아주 간결하고 아름답게 마쳤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개교회의 명예를 갖고 참가한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하나님을 보시기에 아름다운모습이며 미래의 그리스도 일꾼의 모습이다.
< 모든 것을 마치고 > < 어린이 모두에게 학용품을>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